국민의힘 기독분과부위원장 이병오 목사가 한미자유안보정책센터(KAFSP) 수요예배에서 설교.

-이병오 목사는 NH농협 은행 지점장을 역임하고 도전한국인본부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조은샘 기자 | 입력 : 2023/05/26 [10:09]

▲  국민의힘 기독분과부위원장 이병오 목사가 한미자유안보정책센터(KAFSP) 수요예배에서 설교.     ©챌린지뉴스

 

국민의힘 기독분과부위원장 이병오 목사가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르미에르 빌딩에서 열린 한미자유안보정책센터(KAFSP) 수요예배에서 설교하고 있다.

 

이병오 목사는 설교에서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이때에 하니님께서 대한민국을 지키시고 보호하신다는 믿음으로 이겨나가자고" 설교했다.

이 목사는 NH농협 은행 지점장을 역임하고 도전한국인본부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현재 국민의힘 기독분과부위원장 외에 보험기관선교연합회 지도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 동아시아선교회 자문목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예배인도는 성결대 전 총장 김성영 목사가 했고 대표기도는 여의도순복음교회 김명철 장로가 하였다.한미자유안보정책센터는 민관 및 군 예비역 인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고 안보태세 확립, 발전적 한·미 동맹 강화, 한반도 통일 여건 조성 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미자유안보정책센터는 김진영전육군참모총장이 회장으로 김재창전한미연합부사령관이 부회장으로 섬기며 한미공조로 안보를 튼튼히 하고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목저으로 하고 있다.

 

▲ 한미자유안보정책센터(KAFSP) 수요예배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포토에세이] 2023년 첫날 황혼빛 '바다 일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