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채널 슬까방 윤석열 지지선언, "국민이 부른 윤 후보"

조은혜 | 입력 : 2022/03/02 [16:09]

대선이 10일도 남지 않은 가운데 유튜브 채널에서도  후보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방송 채널 ‘슬기롭게 까는 방송 2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에 나섰다.

 

K-포럼 슬기롭게 까는 방송은 문재인 정권이 집권하고 있는  사회는 기본 덕목이 도저히 수용할  없을 정도로 왜곡된 사회라며 집단이기주의를 위한 자기 합리화가 판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재명을 ‘문재인 정권 시즌2’ 규정하는 한편  후보가 집권을 하게 된다면 대한민국의 근본 사상은 되돌릴  없을 정도로 망가질 것이라며 호소했다.

 

이어  후보는 소신과 원칙을 지키며 선택의 순간에서 일신의 영달보다는 국민을 선택했다며 국민 모두가 정권교체의 염원을 담아 불러낸  후보의 대통령 당선에 적극 지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지선언문을 낭독한 김건 대표는 “상식에 어긋난 행동이 용인되지 않는 사회, 학교에서 배운 지식과 도덕을 쓰레기통에 넣지 않아도 되는 사회를 꿈꾸며 K-포럼 슬기롭게 까는 방송의 모든 구성원들은 국민의  윤석열 후보를 대한민국 20 대통령으로 지지한다라며 “우리가 불러낸 윤석열, 이제는 우리 모두의 어때를 빌려 주어야  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K-포럼 ‘슬기롭게 까는 방송 올바름의 기준을 가지고 그에 어긋나는 세상의 모든 나쁜 행동들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유튜브 방송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포토뉴스] 그 많던 단풍은 어디로 사라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