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대통령 후보, 4차산업 메타버스 NFT기반 소상공인 지원정책 연대 및 지지 기자회견문

김솔 기자 | 입력 : 2022/01/05 [10:53]

 안철수 대통령후보 4차산업 메타버스 NFT기반 소상공인 지원정책 연대 및 지지 기자회견 © 챌린지뉴스

 

글로벌사회공헌연맹과 메타버스 NFT 사회공헌사업단이 지난 4일 오후 2시 국회정론관 기자회견장에서 4차산업 메타버스 NFT기반 소상공인 지원정책 연대 및 안철수 대통령 후보 지지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이 날 약 33개의 4차산업 관련 단체 및 대표자와 소상공인 단체, 시민사회단체 및 대표자가 참여했다.

 

다음은 기자회견문 내용이다. 

 

[기자회견문]

인류는 메타버스, NFT, 블록체인, 인공지능, 5G통신 등 4차산업 과학시대를 활짝 열었습니다. 세계인들의 영감을 깨우고, 감동을 주어 사랑을 듬뿍받는, 한류 문화예술은 대한민국의 국가 브랜드를 업그레이드 시키고있습니다. 메타버스, NFT 등 첨단 과학기술은 문화 예술 콘텐츠와 융합이 매우 잘되는, 문화 예술 및 과학의 꽃입니다.

 

글로벌사회공헌연맹과 메타버스 NFT 사회공헌 사업단 및 관계 단체는 경제 양극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하여 4차산업 멀티플랫폼을 구축하여 소상공인의 고정고객을 확보하고,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홍보를 지원하며, 소상공인의 생존력을 높여주고 권익을 보호하고자 합니다.

 

과학중심 사고의 통찰력을 가진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선거에 출마한, 국민의당 안철수 대통령후보는 과학기술의 미래를 예측하고, 10년전 미국의 첨단기술개발회사인 로브룩스사의 메타버스 사업에 투자하여 수익율 1천배라는 경이적인 수익을 시현하여 첨단과학기술 산업의 전문성울 입증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미 와버린 4차산업 시대를 맞아,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글로벌사회공헌연맹 및 메타버스NFT사업단과 뜻을 함께하는 33개 관련단체와 대표자들은 4차산업 최첨단 기술산업에 통찰력을 가진  지도자가 대통령이 되어 우리 국민연금자산의 일부라도,  최첨단 산업에 집중하여 운영한다면, 전국민의 가계부채도 탕감할 수 있다는 기대와 희망으로 국민의당 안철수 대통령후보와 정책연대를 공고히 하여, 지속적으로 정책을 개발하고, 추진하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정책연대와 지지하는 기자회견을합니다.

 

◆함께하는 33개 연대회의◆

●다함께 행복한세상 CSKOREA

●소비자주권경제 두레의병학교

●메타버스NFT대학생연구회

●(사)한국메타버스연구원

●메타버스NFT소상공인협의회

●흙사랑문화예술협동조합

●대전지역소상공인협의회

●대전산악등산인연합회

●대전지하상가상인협의회

●공정사회 상생시민 힘내♡세오

●한국사회교육협회 회장 노순규

●한국정치발전연구회

●강원치악산포럼 회장 박현식

●원주중소상공인연합회

●(사)한국다문화사회문예연대

●장애인태권도후원회

●고양시발전시민포럼 

●부천시골목상권연대

●나주시자영업협의회

●(사)한국보호수보존연구회

●광주서민대책협의회

●(사)따스한세상

●호남문화예술인연대회의

●청소년의미래 장원급제

●청원조경수협회

●전통정신문화 훈민정음

●골목상권안내 대동여지도

●맘카페연대회의

●국제경전연구협회

●백세청년평생동지회

●좋은대통령세우기국민운동

 

2022년 1월 4일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포토에세이] 2022 임인년 호랑이해 새해 일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