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로 인생을 바꾼 지현철 새암체육관 관장

- 태권도 국제시범단과 해외선교단 창립으로 태권도 도전 명인 수상

챌린지뉴스 | 입력 : 2018/07/26 [07:34]

 

▲ 새암체육관 지현철관장과 공연학생들 (맨뒷줄 중안 지현철관장)    © 챌린지뉴스


새암체육관 태권도(지현철 관장) 시범단은 지난 7일 도전한국인운동본부(조영관 대표) 주최,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에 주관, 서울시 후원으로 KBS스포츠월드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도전 페스티벌에서 멋진 태권도 공연으로 자리를 빛냈다.

 

- 교회에 나가게 된 계기는?

조그만 개척교회 목사님의 권유로 교회에 나가게 되었고, 목사님을 따라 새벽기도에 나가면서 주님을 만나게 되었다.

방탕했던 주변생활 하나하나 정리가 되어가고 지금까지 삶의 수단으로만 여겼던 태권도 인생이 새롭게 발견되었다. 태권도라는 달란트를 발견한 순간 너무 기뻤다.

내가 살아가야 할 진정한 길을 찾게 되었다.

 

▲ 태권도 시범단 새암체육관 학생들     © 챌린지뉴스

 

- 새암 체육관 소개좀?

19993월에 새암체육관을 개관하였다.

복음선교,찬양선교,태권도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홍보사절단과 해외선교 시범단 운영을 목표로 하였다.

매서운 경제한파 가운데에 199910월에 새암태권도 국제시범단과 해외선교단을 창단하였다. 새암태권도 해외 선교시범단은 초등부와 중,고등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쌍절봉,호신술,격파, 워십댄스,태권체조,창작폼새 및 수화등 다양하게 활동한다.

앞으로 전 세계로 뻗어나가 종주국인 국가 태권도로 알리며, 소외된 곳이 있다면 어디든지 찾아갈 것이다.

 

 

지현철 관장은 그동안 장애인 병원에서 부터 수많은 국내 시범활동과 동남아(태국,필리핀,중국,일본등) 순회시범을 통하여 태권도를 알리고 선교의 도구로도 활용하였다.

 

많은 영혼들에게 새 힘을 공급하고, 용기를 불어 넣어 주어, 부족한 자를 들여 쓰시는 주님께 감사하며 열심히 제자들을 가르치고 있다.”덧붙였다.

 

▲ 도전 명인 수상자 지현철관장     © 챌린지뉴스

 

지난 7월 제6회도전페스티벌서울SNS국제음악축제에서는 13개국 주한외국대사 및 대리대사등이 참석하여 국제교류발전상을 받았고 본선을 거친 국제음악축제팀들의 열띤 참여속에서 국제페스티벌답게 눈길을 사로잡았다.도전한국인대상,챌린져메이커(도전명인),세계기록인증,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 등으로 전국적인 기록행사로 가득했다.

 

6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은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주최하고 KNS뉴스통신이 주관한 국내 최초 도전페스티벌로 유일하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78기의 도전정신을 기념하고 전 국민이 도전을 시도하는 개척자 정신을 갖자는 의미에서 매년 78일을 도전의 날로 선포하고 작년에 이어 여섯 번째로 국내 최다 기네스인이 모였다.

 

문의전화 02-426-9961(새암체육관)

 

▲   새암체육관 소개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제주 산방산 주변 유채꽃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