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톤치드수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로 집안에서도 삼림욕 도전

- 제6회 도전페스티벌 2000명 참여하는 곳에서 선보여, 우수중소기업상 수상

챌린지뉴스 | 입력 : 2018/07/02 [03:12]

▲  업계 최초 조달청 조달업체로 등록된  피톤치드수의 다양한 제품

  © 챌린지뉴스


KBS스포츠월드(88체육관)에서 오는 7월7일 오전10시부터 18시까지 펼쳐지는 [2018 도전페스티발]에서는 피톤치드 업계 최초 조달청 조달업체로 등록된 우량기업인 주식회사 피톤치드수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피톤치드수는 편백의 피톤치드 추출물을 활용한 2차가공 및 연구개발, 판매를 하는 우수한 기업이다. 아토피,알레르기성 비염등 환경성 질환의 발생이 잦아지면서 천연 항균물질인 피톤치드가 주목받고 있다. “피톤치드”란 식물을 의미하는 “피톤”과 박멸하다를 의미하는 “치드”라는 두 단어가 합쳐져 식물이 질병과 유해한 해충 또는 세균에 대항해서 생산해 내는 자기 방어 복합체의 일반적인 호칭이다.

 

그러나,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오일은 강한 휘산성으로 인한 독한 향 때문에 강한 거부감을 느끼는 단점이 있는데 (주)피톤치드수는 다년간의 기술개발로 3개월간의 저온숙성으로 안정화시켜 은은하고도 고급스러우며 피톤치드 발생을 최대로 증대시키는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채소와 과일로 만든 천연 계면활성 기술을 이용하여 100% 국내산 편백나무를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피톤치드 효과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100%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한 2차 가공품을 생산하는 주식회사 피톤치드 수의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  제품을 선보인다  © 챌린지뉴스


●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100% 증류수•편백오일  혼합                                    
 (주)피톤치드 수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편백나무 에서 추출한 100% 증류수와 편백오일이 혼합 됐다. 화학물질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다. 피톤치드는 편백나무만을 사용해 봄철 황사,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퇴치하는데 효과 가 좋으며 냄새 탈취, 공기정화능력이 탁월하고  황사시에 마치 삼림욕하는 기분을 느끼 해준다.


 ● 국내•외 소비자 니즈 반영한 친환경  제품 개발... 주요 박람회등 참여 활발 
 최근 피톤치드수는 식량 개발에 필요한  피톤치드와 다른 요소들을 첨가해서 인체에   유익하고 영양흡수가 효율적인 농작물을 기르는 등 실생활에 필요한 주방용품 개발 에 힘쓰고 있다. 특히 국내는 물론 외국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분석 연구하고, 친환경 제품으로 인체에 미치는 영향력을 중점 관리하고 있다.

▲ 효과 분석 내용    © 챌린지뉴스


 또한, 피톤치드 수는 국내외 박람회는 물론 백화점,  서울시 바자회, 각 지방에서 열리는 크고 작은  행사에도 참여하고 있다. (주)피톤치드수에서 생산  판매하는 제품으로는 편백나무 100%증류액,통원목 무절도마,차량용 방향제 피톤치드 물티슈,옷장탈취제,방향주머니,편백복돈, 애완견용 피톤치드스프레 이,항균마스크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최근 출시한 여름철 등산,낚시,야외행사 시에 필수적인 천연기피제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도전페스티벌은 오전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된다. 국제음악,K-POP,태권도,무술,기록대회 등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공연들로 쉼 없이 이어진다. 이날 30개국이상의 외국인들과 15여개의 나라 주한외교 대사들이 참여하여 국제문화교류를 체험하고 수상하게 된다. 나라별 문화체험 전시관과 음식체험을 할 수 있게 30개 전시관을 준비했다. 이날 국내 최대 드론업체인 골드론에서 드론을 활용하여 행사 및 시상식에 참여하여 4차산업혁명의 꽃을 경험하게 한다. 외국인을 위한 한복을 준비하여 직접 입고 활동하고 사진촬영 할 수 있는 한복체험 활동도 할 예정이다.

이날 대한민국 국내 기록을 뛰어넘는 세계기네스 신청을 위한도전이 다수 선보인다.

시니어 500명이 동시에 댄스를 하는 단체기록도 볼만하다. 행사 참여인원은 2000명이 넘을 것으로 행사관계자는 말했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78기의 도전정신을 기념하고 전 국민이 도전을 시도하는 개척자 정신을 갖자는 의미에서 매년 78일을 도전의 날로 선포하고 작년에 이어 여섯 번째로 국내 최다 기네스인이 모인다

 

도전하는 당신은 아름답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기록을 인증 받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도전한국인본부(http://challengekorea.or.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도전만이 희망이다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가을들판 허수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