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술경영 TV 윤치영 박사와 인터뷰한 도전한국인 중부지역 최영수 회장

조은비 기자 | 입력 : 2020/09/21 [07:56]

  

▲ 화술경영 TV 윤치영 박사와 인터뷰한 도전한국인 중부지역 최영수 회장     © 챌린지뉴스

 

도전한국인 중부지역 최영수 회장은 " 4전5기 홍수환 챔피언 정신으로 할 수 있다는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라고 도전정신 확산에 대한 필요성과 정신을 소개했다.

윤치영 박사는 “ NEVER GIVE UP”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희망의 인터뷰를 계속해나갔다. “ 꿈을 가지고 도전하면 어려운 상황을 이겨낼 수 있다.”는 용기를 주는 메시지로 이어갔다.

 

▲ ▲ 화술경영 TV 윤치영 박사와 인터뷰한 도전한국인 중부지역 최영수 회장 © 챌린지뉴스   

 

< 최영수 회장의 인사말 전문>

 안녕하세요. 도전한국인 중부지역본부 최영수 입니다.

인생의 삶 자체가 도전의 연속이라 생각됩니다.

선승구전하는 자세로 혹독한 겨울을 이겨낸 씨앗만이 아름다운 봄꽃을 통해서 소중한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 사람의 발걸음 보다 열 사람의 발걸음이 소중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전한국인 단체는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대한민국 자유가 전국의 만발된 대한민국, 꿈과 희망과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만드는데 기여코자 합니다. 미래의 동력과 밀알이 되어서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헌신하고 나눔 정신을 통해서 희망이 있는 대한민국, 번영이 되는 대한민국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적게는 대중과 시민에게 희망을 주는 크게는 국가에 충성하는 단체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김순영 소나무 화가 새해 첫날 초대형 소나무 그림 작업 대장정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