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가수 션 도전한국인 10인대상 수상

김명수기자 | 입력 : 2020/07/30 [18:13]

기부천사 가수 션 도전한국인 10인대상 수상

 

가수 션(노승환)이 국경 넘은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공로로 도전한국인 10인대상을 수상했다.

 

▲ 도전한국인 10인 대상을 수상한 가수 션(중앙)이 기념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은 도전한국인 조영관 대표.  오른쪽은 김순영 화가   ©

도전한국인본부(대표 조영관)는 기부왕 션을 도전한국인 10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하고 729일 오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국제 어린이 구호 후원단체 한국컴패션사옥에서 인증서와 기념메달을 수여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사회 분위기에 맞춰 도전한국인본부 조영관 대표가 한국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션을 직접 찾아가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조영관 대표는 평소 나눔 활동과 도전정신 확산에 기여한 귀하()에게 2020 도전한국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그 가치를 최고로 새긴도전한국인상을 드립니다라며 수상을 축하했다.

 

▲ 도전한국인 조영관 대표가 기부천사 가수 션(왼쪽)에게 도전한국인 10인대상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

 

션은 제가 잘해서가 아니라 격려하는 등두드림 차원에서 주는 상으로 가슴에 새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더 이웃을 사랑하고 나누면서 살겠다고 덧붙였다.

션은 아내 정혜영과 함께 2004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기부, 봉사 활동에 앞장서 왔다. 이들 부부가 개인적으로 벌어서 전 세계 어린이 800명을 후원하는 등 그동안 기부한 금액이 50억 원에 이른다.

행복해서 나눈다. 달리는 기부천사 션의 기부철학이다. 뛰면서 기금을 모으고 마라톤, 사이클, 수영을 병행하며 어렵게 모은 돈을 아낌없이 기부한다.

도전한국인 조영관 대표는 나눔과 도전정신을 온몸으로 실천하는 도전인을 꾸준히 발굴해서 찾아가는 시상식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명수/인물인터뷰전문기자 people365@naver.com>

 

 

* 이 기사는 인물뉴스닷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http://www.inmulnews.com/sub_read.html?uid=6347&section=sc77&section2=)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추억으로 물든 가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