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OUT, Well(좋은 것)-Come”

- ‘코로나19’<특별대책본부>는 위기극복 슬로건으로 정해.

챌린지뉴스 | 입력 : 2020/03/01 [23:02]

 

▲ “코로나 OUT, Well(좋은 것)-Come”‘코로나19’<특별대책본부>는 위기극복 슬로건으로 정해. ‘코로나19’<특별대책본부> 위기극복 슬로건     ©챌린지뉴스

 

코로나19’<특별대책본부>는 위기극복 슬로건을코로나 OUT, Well(좋은 것)-Come”으로 잠정 정했다. 사회가 어려울 때 헌신하는 기관(개인,단체)들에게 감사의뜻을 민간차원에서 표하고자 함이다. 착한 임대료, 착한 기업, 자원봉사,물품기부, 현금기부등 따듯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것을 실천해보자는 것이다.

특별대책본부의 총재는 최금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이다. 공동단장에는 이진원 사)미래해양수산포럼 상임부회장과 정홍자 전 전국지방의료원연합회 사무총장이다.

운영방안은 대상자발굴과 심의(Fact-Check)후 시행(기부,시상,홍보)순서이다.

 

코로나19’<특별대책본부>는 위기극복에 노력하는 개인,단체,기업 등 접수 및 홍보하고 있다. 주요 관심대상은 물품기부,현금기부,자원봉사,착한기업활동, 위기동참 모든 활동 등을 발굴하는데 있다. 코로나19'착한 임대료' 운동 확산을 하는 건물주나 기업이 대리점 월세를 지원하는 미담도 접수하고 있다. 문자 접수와 이메일로 가능하다. 도전만이 희망이다. 작은 실천만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 연락처: 010-7181-0708(문자 접수), awards114@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제주 산방산 주변 유채꽃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