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극복 희망프로젝트 희망의 얼굴 곽정일 대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멀티소독세정제 착한 가격 판매와 기부활동 공적

챌린지뉴스 | 입력 : 2020/02/29 [19:55]

   

▲ 2018 도전한국인상을 수상한 (주)블룸인 인터내셔널 곽정일 대표(가운데)가 도전한국인 조영관대표(오른쪽)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챌린지뉴스

    

곽정일 ()블룸인인터내셔널 대표는 최근 멀티소독세정제를 출시하였다.

오랫동안 준비해온 상품으로 이번 코로나사태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기존의 세정제가 젤이 대부분인 시장에서 스프레이 형태로 손외에도 전신으로 쉽게 뿌릴 수 있는 간편함이 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가격의 절반인 착한 가격으로 우체국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조금이나마 희망을 주기위해서

착한 가격으로 안전예방을 할 수 있는 소독세정제를 공급하며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있다.

 

또한 도전한국인본부에서 코로나19’ <특별대책본부>를 꾸린 것을 알고 동참의 뜻을 밝혔다.

도전한국인에서 희망의 얼굴을 찾는데 이용할 수 있도록 소독세정제를 500개를 기부하기로 했다. 800만원이 넘는 금액을 선뜻 내놓았다. 코로나로 두려워하는 이웃을 외면하지 않고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추가로 마스크도 기증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도전한국인본부 특별조직으로 [코로나19 특별대책본부]를 설치하고 조직을 구성중에 있다.

그 역할은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도전하는 개인,단체,기업 등 접수 및 홍보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주요 관심대상은 물품기부,현금기부,자원봉사,착한기업활동, 위기동참 모든 활동 등을 발굴하는데 있다. 작은 기부물품이 있으면 필요한 곳에 연결해주는 사랑방 역할도 할 예정이다.

 

희망의 얼굴로 곽정일 대표를 추천한다.

곽정일 대표는 기능성의류가 미래 속옷시장의 원동력이 됨은 물론 꾸준한 일자리창출 역할도 충분히 해 줄 것으로 예측하고 창업해서 회사를 키워왔다.

 

곽정일 대표는 건강보호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속옷을 개발하여 국민의 건강복지에 기여해 왔다(주)블룸인인터내셔널은 기능성속옷부문 외 국민건강보호와 안전에 기여하기 위한  신상품 제품 연구와 제품출시를 하는 기업이다.

 

▲ (주)블룸인인터내셔널 신상품 공기청정제균기와 멀티소독세정제     © 챌린지뉴스

  

이번에 야심작으로 출시한 공기청정제균기도 인기가 예상된다. 건강보호를 위한 공기청정제균기 제품이 특징이다. 특히 미세먼지공기청정, 유해바이러스멸균, 냄새제거등의 복합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알려졌다.

 

중국시장에 이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장에도 수출을 위한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아이크(황성연 대표)와 협업을 통해 개발 유통예정이다.  황성연 대표는 곽정일 대표와 함께  코로나사태를 돕기위해서  준비중에 있다.

 

2018년 블룸인인터내셔널은 건강기능성 속옷 시장에서 가장 핫한 기업으로 떠올랐다.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건강기능성 속옷 부문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곽정일 대표는 도전한국인본부가 주관한 제7회 도전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2018도전한국인 주인공으로 시상대에 올랐다.

 

도전만이 희망이다. 작은 실천만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

희망의 얼굴을 추천하는 것은 문자 접수와 이메일로 가능하다.

연락처: 010-7181-0708(문자 접수), awards114@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제주 산방산 주변 유채꽃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