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도전인] 30여 년 동안의 기수련으로 건강회복시키는 힐링법 창시자

- 기통힐링협회 김풍산 회장

챌린지뉴스 | 입력 : 2020/02/14 [07:54]

 

▲ 홍심정 명상원 김풍산 원장     © 챌린지뉴스

     

 30여 년 동안의 기수련으로 건강회복시키는 힐링법 창시자인

기통힐링협회 김풍산 회장을 소개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기() 에너지로 아픈 곳을 치유하는 기치료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레이키힐링, 에너지힐링 등의 이름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평균수명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아프지 않고 오래 사는 힐링법이 많이 연구되고 있다.

그 중에 기치유의 효과를 체험하고 있는 사람이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힐링과 명상을 간단하게 표현하자면?

 

힐링이란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는 의미입니다. 먼저 몸에 있는 독기를 내보내야 기혈이 소통되고 올바른 정신을 갖게 됩니다. 건강한 마음을 갖기 위해선 먼저 몸에 있는 탁한 기운을 내보내야 한다는 것이지요. 독기를 내보내기 위해서 몸속에 있는 경락 통로를 기치유를 이용해 풀어주고 팔과 다리로 내보내야 합니다. 독기가 나가는 것을 누구나 체험할 수 있고 독기가 나간 만큼 몸이 가벼워지고 회복이 됩니다.

 

이렇게 몸을 먼저 만들고 나서야 내면에 집중해서 무아지경으로 들어갈 수 있는 깊이 있는 명상이 가능합니다. 몸에 통증이 느껴지고 불편하고 호흡도 안정되지 않는 상태에서 가만히 앉아서 명상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명상법들은 몸을 만들지 않고 스스로의 힘으로 하는 것이 대부분인데 국제기통힐링협회에서는 개인별 맞춤형으로 힐링을 하고 동시에 스스로 수행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홍지인싱크로케어란 무엇인가요?

 

홍지인싱크로케어는 몸과 물질을 동기화시켜 지속적으로 치유되도록 하는 힐링법입니다.

동기화란 사람과 그 사람을 대체할 물질인 홍지인의 양자에너지를 서로 연결하여 정보를 주고받게 하여서 홍지인을 통하여 사람을 치유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를 이렇게 함으로써 뼛속에 있는 독소를 배출하고 부족한 기운도 채워주면서 기운을 동기화하여 49일 동안 24시간 단 1초도 쉬지 않고 디톡스 되도록 해 건강을 회복하는 법입니다.

 

홍지인의 유래는?

 

5500년 전 동양문명의 창시자인 태호복희씨께서 인류 최초로 전해주신 치유법입니다.

중국 사람들은 태호복희씨를 인문시조로 떠 받들고 있습니다.

해마다 음력 318일이 되면 복희씨의 제삿날이라 하여 중국 감숙성(간쑤성) 천수시에 해마다 1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찾아가고 있습니다.

5500년 동안 해마다 이 곳에서 홍지인 이라는 사람 모양의 붉은 종이를 붙이고 아픈 곳에 뜸을 떠서 몸을 치료하는 전통이 내려오고 있습니다.

 

 

홍지인싱크로케어와 명상 수련을 통해 뼛속, 골수에 있는 독소도 배출시킨다고 하는 데 그 방법은 무엇인가요?

 

몸속에 있는 독소는 열독, 냉독, 습독 3가지로 나뉩니다. 기혈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면 열독과 냉독으로 나뉘게 됩니다. 열독은 열이 뭉쳐서 정전기로 있게 되고 팔다리가 저린 느낌이 들거나 통증이 있는 것도 열독 때문입니다. 굳어있는 곳에 차가운 기운이 쌓여있는 것이 냉독입니다. 홍지인싱크로케어로 기혈이 풀리게 되면 절절거리며 손과 발로 열독이 빠져나가고 차갑게 손과 발로 냉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습독은 창문에 열과 찬 기운이 충돌해서 결로현상이 생기듯이 몸에도 습기가 쌓이는 데 몸을 붓게 하는 붓기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3가지 독소를 몸속 깊은 곳에서 배출해낸다면 건강은 회복될 수 있습니다.

홍지인싱크로케어로 뼛속에 있는 깊은 곳까지 24시간 기운을 흐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팔, 다리 말단부위로 삼독이 점차 빠져나가게 됩니다.

 

 

심공 명상 수련이란 무엇인가요?

 

독소를 배출하면 기혈이 열려서 소통이 되는 데 이것을 더욱 원활히 하기 위해서 기통 심공수련, 수승화강 심공수련, 심기무 심공수련 단계로 수행을 하게 됩니다

심공 명상은 손으로 기를 방출하여 전신에 기운을 불어넣는 수련으로 시작해 스스로 완전한 수승화강을 이루도록 하는 수행법입니다

신장의 기운이 회음혈에서부터 독맥을 타고서 위로 올라가는 것을 수승(水昇)이라고 하고 심장의 기운이 인중혈에서부터 임맥을 타고서 밑으로 내려가는 것을 화강(火降)이라 합니다. 불이 나면 소방사들이 물로 불을 진압하듯이 인체에도 신장의 기운이 위로 올라가서 심장의 기운을 아래로 내려 보내야 머리는 시원해지고 손, , 배는 따뜻해져서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심공명상 수행은 양손과 우리 몸의 조화를 이용해 직접적으로 수승화강이 되는 몸을 만들고 경지가 높아지면 무아의 경지인 정정(靜定)의 상태로 들어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홍지인싱크로케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보았다고 하는 데 주로 어떠한 사람들이 치유를 받았나요?

 

홍지인싱크로케어는 몸속 깊은 곳까지 활력을 채워주며 개인별 맞춤형으로 힐링을 하기 때문에 누구라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호흡수행을 하다보면 부작용으로 생기는 기공병(氣功病)으로 20여 년 고생한 사람도 회복했고 섬유근육통으로 13년 동안 고생한 회원도 홍지인싱크로케어로 통증이 80%가 줄어든 사례도 있습니다. 수행의 경지를 올리고 싶으신 분이나 건강한 분도 지금보다 더욱 활력 있고 집중력 있는 생활을 하기 위해서 홍지인싱크로케어를 받는 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튀어나와 있던 얼굴의 광대뼈가 들어간 경우, 얼굴이 조각조각 바뀌어 자연 성형미인이 된 경우, 중환자실에 있던 신생아가 다음 날 일반병실로 옮긴 경우, 간암 말기 환자가 완치된 경우 등등 수많은 사례들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5500년 전부터 내려온 홍지인 싱크로케어를 전 세계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 고통으로 신음하고 있는 사람들한테 웃음을 선사해주어 모든 이들이 질병의 고통으로부터 해방시켜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계획입니다.

 

      

김풍산 원장 프로필

- 창시

<생생기혈테파리> <홍지인싱크로케어> <심공명상수련법>

- 저서

<싱크로케어와 심공명상> <홍심정> <이것이 명상힐링이다

 

▲ 홍심정 명상원 김풍산 원장기수련하는 모습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대한민국 최남단 모슬포에 쌍무지개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