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도전인]국제 미용건강신문 황종문 회장

- 대체의학, 미용건강,봉사 활동의 선구자

조영관 기자 | 입력 : 2020/02/14 [07:10]

 

▲ 국제 미용건강신문 황종문 회장     © 챌린지뉴스

 

대구에 사무실을 둔 남연건강연구소황종문 대표는 우리몸에 쌓여 있는 독소를 배출하고 막힌 혈을 뚫어 순환시킴으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괄사(부작용없는 가정요법)를 통해 예방의학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골관절,피부미용,비만 등에 효과가 좋은 요법인 괄사를 통하여 건강을 찾게하고 이웃을 사랑할 수 있는 선도기관인 남연건강연구소를 도전한국인본부에서는 도전한국인 인증 14호점으로 선정했다.

 

그동안 수많은 봉사활동으로 시장 장관상은 물론 국무총리상까지 받은 남을 위해 희생하고 배려하고 자신의 재능기부를 위해 수십년간 활동을하고 있다.

 

특히 다문화,독도수호 환경연합 등 시간 날떄마다 많은 단체의 일에 실질적인 몸으로 봉사하는 즐거움으로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황종문 대표는 국제생활건강괄사협회와 국제자원봉사총연합회를 총괄하고 있다. 최근에 이러한 봉사정신에 투철한 점을 평가하여 도전한국인본부에서도 도전월드봉산단 단장으로 임명되어 활동하고 있다.

 

또한 미용.건강에 대한 오랫동안 관심과 활동으로 신문사 회장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국제 미용건강신문의 회장으로서 전국지부와 기자단을 모집중에 있다.

서울 사무소에 위치한 신문사에서 도전한국인본부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하여 협의를 하였다.

대체의학, 미용건강,봉사 활동 등 희망프로젝트를 지속 해나가는 도전한국인이다.

▲ 국제 미용건강신문 황종문 회장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제주 산방산 주변 유채꽃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