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운동본부의 도전정신이 세계로 확산돼 7월8일 도전행사 세계 동시진행 희망

- 이돈희 UN평화대사가 도전한국인 신년회 대회장으로 참석

조은비 기자 | 입력 : 2020/01/20 [00:21]

 

  수상자와 함께하는 이돈희 대회장(왼쪽 첫번째) © 챌린지뉴스

 

 도전한국인운동본부(대표 조영관)는 지난 18일 도전한국인운동본부 2020 신년회 및 특별행사를 두레홀(대학로)에서 임원과 수상자, 하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연극 관람(보잉 보잉),대한민국 최고 기록인증 시상, <영웅>출판기념 등 특별행사로 진행했다.

김이환 심사위원장은 신년 초부터 도전정신을 실천하는 행사를 갖게 돼 의미가 있다며 경과보고를 했다.

대한민국 최고기록인증원 시상에서 이종관 박사는 정부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자격증 최다(21)보유, 김종표 명인은 색광치유기록 보유’, 이태규 탑벨런스코리아 대표는 인터넷 클릭을 통한 원격자세교정 최초상용화 등으로 국내기록인증 상을 받았다.

 

대회장인 이돈희 UN평화대사/108일 세계어버이날 만든 이는 축사에서“2020년대의 첫해 인 2020년 신년을 맞이하여 단체의 모든 종사자들이 만복을 받기 바란다. 또한 수상자들과 그 가족에게 축하드린다.”고 말했고, “도전한국인운동본부의 도전정신이 세계로 확산돼 한국의 78일 도전의 날 행사가 108일의 세계어버이날과 함께 세계도전의 날로 승화되어 세계가 동시 진행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조영관 대표는 올해도 여러분과 함께 나라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나눔과 도전정신 확산에 하는 데 힘써 나가자고 인사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기록인증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특별공연에는 구재영 가수가 덕분에를 열창했으며, 김순영 국제 시낭송가가 영어, 스페인어, 한국어로 시낭송을 했다. 또한 김승도 세계기네스총재는 기()에 관한 설명을 하면서 ()종류가 18가지가 되는 데 우리나라에 제대로 익힌 분이 많지 않다, 직접 시범(철사를 치아로 잘라 먹는 것)을 보여 박수를 받기도 했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 대한민국 희망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작년에 7차례의 큰 행사를 정부지원 없이 자발적으로 하여 큰 공감을 얻었다. 도전만이 희망이다. 3월에는 도전한국인 10인 대상 시상식을 개최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대한민국 최남단 모슬포에 쌍무지개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