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 인증 24호점] 서울 송파구 곽지연 맞춤형 체형관리

챌린지뉴스 | 입력 : 2019/09/28 [08:58]

[도전한국인 인증 24호점] 서울 송파구 곽지연 맞춤형 체형관리 

 

서울 잠실 새내에서 샵을 운영하는 곽지연 맞춤형 체형관리 원장은 송파에서 20년 째 한 길을 걸어온 이 분야의 베테랑이다.

 

▲ 도전한국인 인증 24호점으로 선정된 서울 송파구 곽지연 맞춤형 체형관리 원장.     ©

 

어려서부터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체형과 건강한 미()를 가꾸는 직업을 갖게 되었고 관련 연구와 임상을 병행하면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도전한국인본부(대표 조영관)28일 곽지연 맞춤형 체형관리를 24호 도전한국인 사업장으로 선정했다.

현대인들의 고질병은 성장하면서 달라지는 체형이나 운동습관, 식생활습관에서 오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체형적 변화가 있는 현대인들에는 안정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송파구 곽지연 맞춤형체형관리는 11 분석을 통해 개인의 체형에 맞게 전체 몸의 흐름을 읽어 관리한다. 현대인의 만성적인 굽은등, 거북목, 척추측만증 등에 특화된 프로그램이다.

대표적으로 힐링프로그램은 개개인 몸의 분석을 통해 상하좌우, 겉과 속의 밸런스와 힘의 균형을 맞춰 기능장애로 인한 문제점을 해소시키는 관리다.

또한 윤곽톡스 관리는 뇌의 발달과 성장 및 보호에 필요한 환경을 조성하고 자율신경계의 안정, 면역력증가, 척추건강,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뿐 아니라 피부개선 및 얼굴 윤곽에도 도움을 주는 맞춤 관리다.

이 밖에도 체형관리, 성장관리, 아로마관리, 산전산후관리, 스포츠관리 등 다앙한 프로그램이 있다.

20년 경력의 피부, 체형관리 분야에서 수상경력도 화려하다. 도수지도자 자격증, 산전산후자격증, 스포츠체형자격증, 아로마자격증, 두피자격증, 피부미용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 분야 자격증과 심사를 병행하며 송파구 도전월드봉사단 등 대외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다 

▲ 베테랑 곽지연 원장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가을들판 허수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