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호 춘천국제스키리조트 대표이사의 나라사랑, 무술사랑

- 세계기록인증원 상임이사, FDA ASIA LLC 자문위원장 맡아 왕성한 활동

조영관 발행인 | 입력 : 2019/06/18 [07:48]

 

▲  세계기록인증보유자  김양호 회장   © 챌린지뉴스

 

태권도 1세대인 김양호 회장은 1975년 세계태권도연맹 국제사범으로 활동을 시작하여 1998년 대한태권도협회 공인 9단으로 청도관을 오랫동안 운영하며 태권도 제자를 양성하고 태권도 보급에 기여하였다.

 

젊어서부터 사회사업가 자격을 취득하여 일본에서 3년간 사회사업연수를 받으며 본격적인 사회사업가 활동을 하였다. 한국인으로서 최초 일본 비자1호 기록도 가지고 있다.

1983년에 한국에서 민성상사(수출입상사)를 창립하고 현재 주식회사 춘천국제스키리조트 대표이사를 하고 있다.

 

무술인으로서 사회공헌과 재능기부에도 앞장서서 활동을 했다. 서울구치소 교정교회원회 위원으로 오랫동안 활동하다가 현재 명예회장으로 봉사하고 있다. 또한 서울 송파경찰서 자문위원회 상임고문과 서울시 동부지역연합회 법사랑위원회 위원으로 나라사랑,법사랑을 몸소실천하고 있다.

 

▲  세계기록인증보유자  김양호 회장   © 챌린지뉴스



군시절 태권도 교관으로서 군인들에게 건강한 신체와 무술을 가르쳤고, 맨손으로 황소를 제압하는 등 차력분야에서도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 김회장은 평소 자신의 분야에서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중국 청도 잡화공장(20000개 아아템 이상)과 일본백화점 납품, 70 마리 경기용 말 우승 보유, 춘천 스키장 42만평 보유 등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이러한 결과로 작년에 세계통합무술총연맹본부 10(태권도9,황소 단독 맨손제압, 자동차 배와 손위 지나가기 등 차력 활동 세계기록)보유자로 인정받아 세계 3대 기록 인증기관인 ‘Supertalent World Record (Korea Guinness)에서 명실공히 인증받았다.

 

▲  세계기록인증보유자  김양호 회장   © 챌린지뉴스

 

현재 세계기록인증원 상임이사, 미국FDA승인아시아본부 자문위원장으로 활동한다. 유엔세계재활기구(UNWRO) 김정선 상임의장과, 미국FDA승인아시아본부 김기수 대표가 업무협약식을 하였고, 주요 자치단체 및 기관과도 협약을 통하여 수출의 길을 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198개국과 함께 추구하는 유엔세계재활기구(UNWRO)가 유엔세계식량계획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세계곡물인증 및 세계곡물시장 진출 교두보를 마련하기 위한 국정과제 발굴 개발을 위하여 미국FDA승인아시아본부가 한국 및 세계화로 나아가는 첫 문을 열게 되었다.

 

김회장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다.

 

▲  세계기록인증보유자  김양호 회장   © 챌린지뉴스



 

 

▲  2005년 이준구 회장과 함께한 사진(우측 김양호 회장)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가을들판 허수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