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문화예술 창조경영인상 시상식' 박근영 대표이사 수상

김희경기자 | 입력 : 2019/05/22 [13:23]

(주)하인스 박근영 대표이사는 5월 18일(토), 잠실 동방명주에서 2019 문화예술창조경영인상을 수상했다.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이 더 소중한 가치를 만들어간다는 철학을 가진 도전한국인 시상식이었다. 한국인의 '꿈 희망 도전' 정신을 고취하고자 만든 상이다.

 

▲  사진출처=도전한국인운동본부   © 챌린지뉴스


이번 상을 수상한 박근영 대표는 국회상임위원회의  '문화예술 창조경영인상 시상식부문'에서 국회상임위원회 보건복지위원장상과 창조경영인상을 수상했다. 

 

박근영 대표는 위생 소독기 전문 주식회사 하인스 대표이사로서 깨끗한 위생 문화 선도를 경영이념으로 보건위생, 급식위생, 식품안전위생 영역의 다양한 부분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폭 넓은 고객의 선택에 충족시켰다. 또한 일반질병과 전염병으로부터 보호 받는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여 모든 사람들의 건강을 향상 시키는는데 노력하였다.

 

 1991년 창립 이래 국민 보건 위생에 일익을 담당하여 미래 성장산업에 방향성을 두고. 공인된 인증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에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까다로운 소비자의 기호를 맞춰가고 있다.  주요 생산 제품은 단체형 칫솔 소독기, 다목적 자외선소독기, 장난감 소독기 등의 보건위생 영역과 조리기구 및 급식과 이웃을 돕는 봉사일에 종사하는 분들이 착용하는 복장과 용품 일체를 소독하는 보건위생 영역 그리고 HACCP 위생 장비를 비롯해 식품안전 위생 영역의 소득기기를 생산하여 위생안전 산업의 중심적 역할을 다했다. 국민 위생에 최선을 다하는 박근영 대표의 의지가 돋보였다.

 

한편 도전한국운동본부는 단체, 기업, 개인 등을  추천 받아 각 부처와 시민사회단체, 언론기관 등이 함께 시상식에 참여하여 도전하는 한국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제주 산방산 주변 유채꽃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