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문화예술 창조경영인상 시상식' 김성용 대표이사 수상

김희경기자 | 입력 : 2019/05/27 [15:24]

주)넷케이티아이 김성용 대표이사는 2019 문화예술 창조경영인상 시상식에서 국회 상임위원회의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상을 창조경영인상과 함께 수상했다.

 

▲  김성용 대표이사가 수상받는 모습. / 사진제공=도전한국인운동본부   © 챌린지뉴스

 

도전한국운동본부에서는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이 더 소중한 가치를 만들어간다는 철학을 가진 도전한국인 시상식이었다. 한국인의 '꿈 희망 도전' 정신을 고취하고자 만든 상이다.

 

(주)넷케이티아이 김성용 대표이사는 30여 년간 정보통신분야에서 시대를 앞서가는 다양한 사업 발굴을 통해 해당 업계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2006년부터 (주) 넷케이티아이에서 근무하며 품질경영시스템 준수 및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등록 등 업계를 선도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일자리 창출과 우수한 기업 문화로 일하기 좋은 기업 및 유망 중소기업으로 계속하여 인정 받고 있다. 또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서 다양한 분야에 어려운 이웃에게 임직원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13년부터는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상생과 나눔의 경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기부 문화 활성화을 다하기 위하여 나눔 경영을 실시하고 있다. 매칭그랜트 방식을 취하여 임직원의 기부금만큼 회사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2015년에는 대한민국 나눔대상 경기도 의회 의장상을 수상하였고, 2019년 경기도 착한 기업으로 선정됐다.김성용 대표는 사람이 우선이라는 생각을 경영 방침으로 삼고 다양한 복지제도와 열린 경영을 하고 있다.

 

김성용 대표이사가 있는 (주) 케이아이티 대표의 신념에 따라 꾸준히 고용인원이 증가 추세에 있으며 취약 계층의 채용과 사업장소재지 내 학교에 연계를 통한 채용을 실시하여 지역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아름다운 노사문화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계속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고용노동부 청년친화강소기업,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등으로 선정되며 다양한 기관에서 일자리 기업 문화에 대한 긍정적으로 평가 받고 있다. 

 

▲  김용성대표이사가 행사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도전한국인운동본부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제주 산방산 주변 유채꽃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