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문화예술 창조경영인상 시상식' 정종채 회장 수상

김희경기자 | 입력 : 2019/05/27 [15:22]

5월 18일(토), 잠실 동방명주에서 2019 문화예술창조경영인상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이 더 소중한 가치를 만들어간다는 철학을 가진 도전한국인에서 주최한 시상식이었다. 한국인의 '꿈 희망 도전' 정신을 고취하고 격려하고자 시작한 시상식이다.

 

▲  사진제공=도전한국인운동본부   © 챌린지뉴스


(유)한강산업개발 정종채 회장은 문화예술 창조경영인상 시상식, 국회 상임위원회인 교육위원회 위원장상과 함께 창조경영인상을 수상했다. 관광산업 개발은 종합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로 기획에서 분양 시공 운영관리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개발 사업에 전 과정에 필요한 도시 계획과 설계 인테리어 마케팅 금융 등 관련 분야 전문가를 통해 급변하는 부동산시장과 다양한 시대적인 요구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안하고 공급함으로 부동산 발전에 기여했다.

 

한강산업개발 정종채 회장은 4차 산업 혁명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창조경영인으로 산업 발전과 국가 경쟁력의 기여한 공이 커 창조경영인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도전한국운동본부는 단체 기업 개인 등을 추천 받아 각 부처와 시민사회단체, 언론기관 등이 함께 시상식에 참여하여 도전하는 한국인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제주 산방산 주변 유채꽃 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