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 명인 27호] 수기(手技) 전문 전신해결사 박지연 ‘메디 스킨바디’ 대표원장

수기교정과 경락을 전문으로 하는 뷰티샵 운영…봉사활동도 열심.

챌린지뉴스 | 입력 : 2019/02/26 [12:42]

▲ 도전한국인 명인 27호 박지연 메디 스킨바디 원장. 사진은 지난 1월19일 도전한국인 봉사상을 수상하고 포즈를 취하는 박지연 원장(오른쪽).  


, 희망, 나눔과 도전정신 확산 범국민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도전한국인운동본부(대표 조영관)는 도전한국인 수상자의 우수사업장이나 추천/발굴한 명인 또는 모범사업장을 심사하여 인증하는 도전한국인 인증사업도 함께 해오고 있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국내유일하게 국내최고기록인증과 세계기록인증을 엄격하게 운영하는 단체이다. 현직 교수 및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심사단을 통해서 심사를 강화하고 있다.

도전정신 확산을 위한 도전한국인 상을 최초로 만들어 8년째 운영하고 있어 회원들이 증가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 인증 프로젝트는 3.1100주년 기념을 위한 인증사업으로 숨어있는 업체를 발굴하여 응원하고 있다.

심사를 통과한 업체나 개인은 도전한국인인증마크가 붙는다.

도전한국인본부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공원로에 위치한 박지연 메디 스킨바디 대표 원장을 도전한국인 명인 27호로 인증했다

 

▲ 도전한국인 명인 27호 박지연 원장. 어깨뭉침, 등경락의 고수이자 수기전문 전신해결사로 그동안 받은 자격증이 뷰티샵의 벽면을 가득 채웠다.    

 

수기(手技)교정과 경락을 전문으로 하는 뷰티샵을 운영하는 박지연 원장은 몸매 디자인을 잘하고 어깨뭉침, 등경락의 고수이자 수기 전문 전신해결사다.

박지연 원장은 2007년 어깨를 다쳤다. 그 후유증으로 쉬던중 피부미용을 알았다. 처음엔 피부만 만지는 직업으로만 생각했었는데 교육을 하나하나 받을수록 팔이 나아갔다.

2009년 이 직업을 천직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본격적으로 샵을 오픈했다. 더욱 열심히 공부하고 많은 임상실험에 걸쳐 나온 데이터로 고객을 관리한 결과는 고객유치로 이어졌고 수기 전문가로서 고객의 몸과 맘을 치유하고 있다.

성남 공원로 메디스킨바디에 가면 수기전문가 박지연 원장을 만날 수 있다.

수기전문가는 인체의 신경, 근막, 근육, 림프, 혈관, 인대, 골격, 피부, 장기 등 이 모든 것들에 대한 전문지식은 물론 수기기술을 갖춰야 한다.

 

▲ 도전한국인 명인 27호 박지연 원장의 활동 모습.    

  

또한 고객의 몸을 보고 어떠한 관리를 해야할지 전문상담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박지연 원장은 수기테라피스트로써 전문기술을 가지고 고객들의 몸을 케어하고 더불어 시간날 때마다 지역사회 봉사를 하다보니 몸과 마음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뵐 때마다 더욱더 지식과 기술을 익혀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각오로 오늘도 임한다.

세계미용대회 대상 등 수많은 상장과 자격증이 뷰티샵의 벽면을 가득 채웠다. 사단법인 한국 피부미용 경기지회 성남지부 수정구 구역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봉사활동도 활발하다. 2019119일 도전한국인 봉사지도자 상을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예산 의좋은 형제공원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