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 명인 25호] 포시즌 산후조리원 피부관리실 이은주 원장

성남에서 산후조리원 피부관리실 3개점과 로드샵 운영.

챌린지뉴스 | 입력 : 2019/02/25 [21:50]

 

▲ 도전한국인본부가 25번째 도전한국인 명인으로 선정한 포시즌 산후조리원 피부관리실 이은주 원장.    

 

우연한 기회에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가 고민을 하게 되어 적성을 찾았다. 13년 근무한 회사를 그만두고 새로운 길을 가게 된 것이 피부미용이다.

도전한국인본부(대표 조영관)26일 경기도 성남에서 포시즌 산후조리원 피부관리실을 운영하는 이은주 원장을 25번째 도전한국인 명인으로 인증했다.

이은주 원장은 일을 하더라도 이렇게 재미있는 일을 하는 것이 맞다고 느끼며 행복한 일상을 살아간다.

출산 후 골반 통으로 힘들어 했던 시기는 산전 산후 교육을 받고 상호 실기를 하며 깨끗이 좋아져버린 자신의 몸에 놀라며 진로에 큰 영향을 주었다

이은주 원장은 현재 산후조리원 피부관리실 3개점과 로드샵 1개를 운영중이다. 

 

▲ 도전한국인 25호 명인 이은주 원장. 현재 산후조리원 피부관리실 3개점과 로드샵 1개를 운영중이다.    

 

출산은 여성의 삶에서 정신적 육체적 변화가 가장 많은 시기다. 임신과 출산은 호르몬의 영향으로 인해 많은 변화가 있다.

산전 산후관리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은 심리적인 불안감 또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육체적 변화(부종)와 신체부위의 통증(골반, 허리, 꼬리뼈, 늑골, 치골)을 호소할 수밖에 없다.

산후 21일은 재생기간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조금만 도와줘도 눈에 띄게 회복이 진행된다. (릴랙싱이라는 호르몬의 도움을 받는다)

일반인과 다른 특이한 상황으로 Relax(릴랙스)한 관리를 진행한다. 단 일반인 관리와 달리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전문 테라피스트를 찾아야 회복에 도움이 된다.

    

▲ 도전한국인 25호 명인 이은주 원장. 현재 경기도 성남에서 산후조리원 피부관리실 3개점과 로드샵 1개를 운영중이다.     ©

 

이은주 원장은 산후관리의 회복 포인트로 원활한 오로배출로 빠른 자궁회복을 돕고, 순환계의 문제를 조기 파악하여 부기를 잡으며 울혈통증을 겪지 않도록 적절한 시기에 수유를 진행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변화된 신체 또한 적절한 관리와 운동요법 등으로 접근하여 빠른 회복을 돕는다.

전문 산전 산후관리 임상에 대한 경험은 단시일 내에 배울 수 없다. 이은주 원장은 전문관리 프로그램 경력 10년이 넘는다. 전문 산전 산후 관리 임상은 블로그, 입소문등으로 실력이 입증된다.

출산을 계기로 몸매의 변화의 경험을 현대여성들은 잘 알고 있다. 산후 조리원 선택 조건으로 피부관리실의 실력을 1순위로 알아볼 정도로 산후 조리원에서의 평균 2주간의 몸조리 기간이 특히 중요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김순영 소나무 화가의 동방의 빛 대한의 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