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도전인] (16) 양평인로컬푸드 김용혁 이사장

양평에서 혁신유통 운영 양평지역 로컬 우수상품 판매 활성화

챌린지뉴스 | 입력 : 2019/02/25 [09:46]

 

▲ 양평인로컬푸드 김용혁 이사장은 양평지역 우수 로컬상품과 친환경 농산물의 판매활성화에 앞장서 왔다.     ©

 

양평인로컬푸드 김용혁 이사장은 이마트 176개월의 10개점포 영업팀장 경력과 강원중부권역 신선/가공 지도과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양평지역 우수 로컬상품과 친환경 농산물의 판매활성화에 앞장서 왔다.

유통,육류전문가이자 혁신유통 대표로서 꾸준히 자기개발 노력을 해왔으며 주경야독 축산기사 교수진으로 활동하고 있다.

양평종고 축산과, 연암대학 축산학과, 방통대 농학과를 다니며 축척된 지식을 바탕으로 양평군 친환경 축산 100억 프로젝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도전정신을 발휘하고 있다.

두 번의 실패로 모든 것을 포기하려 했지만 어머니를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고 다시 일어섰다. 30년전 양평종고 축산과를 다니며 마음속에 기획했던 것을 문서화 하고 지역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막혀있는 부분은 전문가와 상담을 통하여 해결했다.

 

▲   양평인로컬푸드 김용혁 이사장  © 챌린지뉴스

 

박항서 감독의 영향으로 KOREA의 붐이 일고 있는 베트남 사업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정직과 신용의 안전 먹거리로 대한민국과 친환경 로컬 양평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의 좌우명은 필사즉생과 유지경성이다. 내일의 성공 스토리를 만들기 위해서 끝까지 도전한다.

두 번의 실패와 아픔을 거울삼아 50대의 당당한 도전정신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나는 할 수 있다를 외친다.

자신의 이력과 경력을 공개하고 봉사가 필요한 곳에는 봉사를 하고, 교육이 필요한 곳에는 재능 기부를 약속한다. 사랑의 음식이 필요한 곳에는 일정의 수익금과 먹거리 공금을 약속하고 대한민국의 정직한 먹거리 공급에 최선을 다하자고 다짐하는 그는 진정한 대한민국 도전인이다  

 

▲  양평인로컬푸드 김용혁 이사장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예산 의좋은 형제공원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