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 명인 15호] ‘암을 이겨낸 노래봉사자’ 김수아 가수

- 3번의 암수술과 2번의 대형교통사고를 열정과 노래봉사활동으로 아픔을 이겨낸 가수

조영관 기자 | 입력 : 2019/02/10 [10:42]

▲   [도전한국인 명인 15호]  김수아 가수    © 챌린지뉴스

 

, 희망, 나눔과 도전정신 확산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도전한국인운동본부(대표 조영관)는 도전한국인 수상자의 우수사업장이나 추천/발굴한 모범사업장을 심사하여 인증하는 도전한국인 인증사업도 함께 해오고 있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국내유일하게 국내최고기록인증과 세계기록인증을 엄격하게 운영하는 단체이다. 현직 교수 및 전문가 집단을 통한 심사단을 통해서 엄격한 심사를 강화하고 있다.

 

도전정신 확산을 위한 도전한국인 상을 최초로 만들어 8년째 운영하고 있어 회원들이 증가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 인증 프로젝트는 3.1100주년 기념을 위한 인증사업으로

숨어있는 업체를 발굴하여 응원하고 있다.

심사를 통과한 업체나 개인은 도전한국인인증마크가 붙는다.

 

▲   [도전한국인 명인 15호]  김수아 가수    © 챌린지뉴스



도전한국인본부에서는 봉사활동으로 아픔을 이겨내고 인정받는 김수아 가수를 도전한국인 명인 15호로 인증했다.

자신의 분야에서 끊이없이 노력하며 창조에 도전하는 사람들은 아름답다.

 

가수 김수아는 3번의 암수술과 2번의 대형교통사고를 당하는 아픔을 겪었지만 노래를 사랑하는 열정과 순수한 노래봉사활동을 통해 아픔을 치유하고 있다.

 

최근에 발표한 김수아 2.5집은 가수 김수아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기 위한 곡으로서 기존 1집과 2집 그리고 1·2집 중 애창곡을 엮어 미련을 타이틀로 만들었다.

 

여주지역의 도자기축제, 금사참외축제, 장애인체육대회, 먹자골목상권살리기, 요양원 등 지역축제와 행사에 어김없이 나타나 열정과 기쁨을 선사한다.

 

열심히 노래 불러 많은 분들께 웃음과 행복을 전달해 드리는 것이 저의 갈 길이고, 제 노래가 팬 여러분들로부터 사랑과 인정을 받아서 오랫동안 기억되는 가수가 되는 것이 작은 소망이라고 밝히는 가수 김수아

 

▲  [도전한국인 명인 15호]  김수아 가수    © 챌린지뉴스



여주지역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김수아는 여주지역 요양원이나 요양병원 등 거의 모든 곳을 방문해 위문공연을 해 오고 있다.

 

김수아의 청아한 목소리와 기교를 부리지 않는 순수한 노래는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하고 평화로운 마음을 가져다 준다.

 

전북 고창출신으로서 충남 논산에서 성장하였으며, 훤칠한 키와 귀엽받는 외모와 사회에 봉사하는 마음과 자세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갖고 있다.

봄의 향기처럼 따스하고 꾸밈없이 절제된 미성의 밝은 엘칸토 창법을 구사하는 발라드 가수이다. 국제거래 무역사업가로 활동하다가 2막 인생을 가수활동을 시작하여 영화음악 제작자들로부터 러브 콜을 받고 있다.

 

창자가는 소리 울이라는 봉사단체의 대표로서 노래 복지 센터 등 보호시설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소외계층을 섬기는 콘서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예술인이다.

 

▲   [도전한국인 명인 15호]  김수아 가수   © 챌린지뉴스



제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공연과 봉사활동을 하는 이유는 몇 번의 죽을 고비를 넘기고, 제가 살아있다는 것에 대한 감사함을 그 분들에게 다소나마 돌려드리고 싶은 마음때문이라는 덧붙이는 가수 김수아는 도전 명인이다.

 

도전정신이 아름답다. 추운 겨울을 이겨낸 씨앗만이 아름다운 봄꽃을 피워내듯이 도전만이 희망이며 미래이다.

 

▲   [도전한국인 명인 15호]  김수아 가수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도전한국인 자원봉사단, '중랑천 깨끗이 만들기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