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 명인 13호] ‘사진작가’ 최봉순 작가

- 작가의 혼이 담긴 사진을 찍는 사진 작가

조영관 기자 | 입력 : 2019/02/09 [09:59]

▲  사진 명인 최봉순 작가     © 챌린지뉴스

 

, 희망, 나눔과 도전정신 확산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도전한국인 수상자의 우수사업장이나 추천/발굴한 모범사업장을 심사하여 인증하는 도전한국인 인증사업도 함께 해오고 있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국내유일하게 국내최고기록인증과 세계기록인증을 엄격하게 운영하는 단체이다. 현직 교수 및 전문가 집단을 통한 심사단을 통해서 엄격한 심사를 강화하고 있다.

 

도전정신 확산을 위한 도전한국인 상을 최초로 만들어 8년째 운영하고 있어 회원들이 증가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 인증 프로젝트는 3.1100주년 기념을 위한 인증사업으로

숨어있는 업체를 발굴하여 응원하고 있다.

심사를 통과한 업체나 개인은 도전한국인인증마크가 붙는다.

 

도전한국인본부에서는 작가의 혼이 담긴 사진을 찍는 최봉순 작가를 도전한국인 명인 13호로 인증했다.  

자신의 분야에서 끊이없이 노력하며 창조에 도전하는 사람들은 아름답다.

 

▲  사진 명인 최봉순 작가    © 챌린지뉴스

 

사진작가는 일반인과 달라야 한다. 고화질의 스마트폰 보급으로 누구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하지만 누구나 사진작가가 될수는 없다.

 

그의 고객 최주철씨는 최봉순 작가는 영상을 전공하고 사진을 부전공했지만 감각을 누구도 따라갈 수 없다.”고 말했고 사진은 과학과 기술의 힘을 빌려 인간이 아름다움을 표현하지만 작가의 혼이 담겨야 진정한 작품이 나올수 있다. 최봉순 작가 덕에 좋은 사진을 간직하게되었다고 덧붙였다.

  

도전정신이 아름답다. 추운 겨울을 이겨낸 씨앗만이 아름다운 봄꽃을 피워내듯이 도전만이 희망이며 미래이다.

▲   사진 명인 최봉순 작가   © 챌린지뉴스

 

▲ 사진 명인 최봉순 작가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도전 릴레이] 베트남에서 온 꾸엥머이의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