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 인증 19호점 [농경영농조합법인]

-도전한국인 사업장을 찾아서 - 동충하초 전문 이용구 회장

김명수 기자 | 입력 : 2019/02/09 [08:51]

 

▲ 도전한국인 인증 19호점 [농경영농조합법인]     © 챌린지뉴스

 

, 희망, 나눔과 도전정신 확산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도전한국인운동본부(대표 조영관)는 도전한국인 수상자의 우수사업장이나 추천/발굴한 모범사업장을 심사하여 인증하는 도전한국인 인증사업도 함께 해오고 있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국내유일하게 국내최고기록인증과 세계기록인증을 엄격하게 운영하는 단체이다. 현직 교수 및 전문가 집단을 통한 심사단을 통해서 엄격한 심사를 강화하고 있다.

도전정신 확산을 위한 도전한국인 상을 최초로 만들어 8년째 운영하고 있어 회원들이 증가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 인증 프로젝트는 3.1100주년 기념을 위한 인증사업으로 숨어있는 업체를 발굴하여 응원하고 있다.    심사를 통과한 업체나 개인은 도전한국인인증마크가 붙는다.

 

도전한국인본부는 특화된 브랜드에 의한 농경영농조합법인을 경영하며 차별화된 추진력으로 돌파한 원주소재 동충하초로 생산성 소득 향상과 협업적 농업법인을 19 호점으로 선정했다.

 

▲  동충하초를 이용한  고급기능성 제품    © 챌린지뉴스

 

동충하초 천룡초는 고수익 작물로서 농가의 상당한 소득 증대뿐 아니라 급변하는 국제 농업시장에서 우리 농산물의 경쟁력 강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오염되지 않은 청정자연 아래 친환경 고품질로 재배된 동충하초는 그야말로 제조가공은 첨단기술력을 바탕으로 어디에 선보여도 최상의 제품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같이 국내 농업환경 변화와 우수한 작물연구에 따른 새로운 패러다임은 우리 농산물의 추진방향과 실질적인 방안에 의한 기업의 성과에 중요하게 자리매김 되고 있다.

 

이용구 회장은 동충하초의 코디세핀(Cordycepin)은 성장 도중에 생성되는 천연 항생 항암 물질 및 면역증강 물질로 알려져 있어 국민건강 보호에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인간의 안전한 삶과 행복에 기여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종균 연구개발을 하였을 뿐 아니라, 소비자를 위해 정직, 건강, 행복을 추구하는 등 제조, 가공, 유통을 One Stop으로 진정한 6차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생산체제를 갖췄다.”고 강조했다.

 

▲ 동충하초 전문 이용구 회장     © 챌린지뉴스

 

천룡초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이 개발되었거나 개발 중인 농경영농조합 이용구 회장은 재배농과 더불어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 동충하초 전문 천룡초 제품     © 챌린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도전한국인,이용구 관련기사목록
포토기사
추석 연휴 이색 모임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