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 인증 18호점 - 도전한국인 사업장을 찾아서

- [원가몰플러스] 고령화 시대 일자리 창출 선도하는 부유한 회장

김명수 기자 | 입력 : 2019/02/07 [21:56]

 

 

▲ [원가몰플러스] 도전한국인 인증 18호점     © 챌린지뉴스

 

, 희망, 나눔과 도전정신 확산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도전한국인운동본부(대표 조영관)는 도전한국인 수상자의 우수사업장이나 추천/발굴한 모범사업장을 심사하여 인증하는 도전한국인 인증사업도 함께 해오고 있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국내유일하게 국내최고기록인증과 세계기록인증을 엄격하게 운영하는 단체이다. 현직 교수 및 전문가 집단을 통한 심사단을 통해서 엄격한 심사를 강화하고 있다.

도전정신 확산을 위한 도전한국인 상을 최초로 만들어 8년째 운영하고 있어 회원들이 증가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 인증 프로젝트는 3.1100주년 기념을 위한 인증사업으로

숨어있는 업체를 발굴하여 응원하고 있다.

심사를 통과한 업체나 개인은 도전한국인인증마크가 붙는다.

 

도전한국인본부는 고령화 시대 일자리 창출 선도하는 원가몰플러스’(부유한 회장)

도전한국인 인증 18호점으로 선정했다.

 

▲ ‘원가몰플러스’ 부유한 회장     ©챌린지뉴스

 

구로디지털단지역 바로앞에있는 원가몰플러스는 앞으로 고령화시대를 알고 나이드신 분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몸으로 꿈을 만들어가는 삶을 살아가시도록 하기위해 협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회사이다.

나이든 분들이 매일 50~70명 모여 식사도 같이하고 건강등 세미나도 들을 수 있다.

 

욕심부리지 않고 보장받는 삶을 살면서 서로 협력하고 행복하고 즐겁게 지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어려운 고비를 하나씩 헤쳐나가고 있는 원가몰플러스 부유한 회장은 뚝심있게 정부도 못하는 일을 해내가고 있다.

누구나 60세 넘으신 노인 분들을 최우선 환영한다는 부유한 회장이다. 그래서 회사도 ()꿈꾸는 삶으로 정하고 원가몰플러스를 운영한다.

 

고령사회로 접어드는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일자리를 만들어내고 있다.         

더구나 이번에 사단법인 '천만일자리창출국민연합'의 초대 총재직을 맡아 전국의 소호점등을 통하여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일자리를 만들어 나이드신 분들도 경제적인 일을 할수 있도록 연일 애쓰고 있다.

 

▲  고령사회로 접어드는 이 시대에  일자리를 만들어내는 부유한 회장 사무실   ©챌린지뉴스

 

▲  ()꿈꾸는 삶으로 정하고 원가몰플러스를 운영    © 챌린지뉴스

 

<김명수 인물인터뷰전문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도전한국인 자원봉사단, '중랑천 깨끗이 만들기 캠페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