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한국인 인증 17호점 - 도전한국인 사업장을 찾아서

- [신현정건강교실]괄사요법으로 수많은 사람에게 건강을 찾아준 신현정 원장

김명수 기자 | 입력 : 2019/02/06 [10:06]

 

, 희망, 나눔과 도전정신 확산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도전한국인운동본부(대표 조영관)는 도전한국인 수상자의 우수사업장이나 추천/발굴한 모범사업장을 심사하여 인증하는 도전한국인 인증사업도 함께 해오고 있다.  

 

▲ 신현정 원장     ©챌린지뉴스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국내유일하게 국내최고기록인증과 세계기록인증을 엄격하게 운영하는 단체이다. 현직 교수 및 전문가 집단을 통한 심사단을 통해서 엄격한 심사를 강화하고 있다.

도전정신 확산을 위한 도전한국인 상을 최초로 만들어 8년째 운영하고 있어 회원들이 증가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 인증 프로젝트는 3.1100주년 기념을 위한 인증사업으로

숨어있는 업체를 발굴하여 응원하고 있다.

심사를 통과한 업체나 개인은 도전한국인인증마크가 붙는다.

 

도전한국인본부는 대전지역서 오랫동안 괄사요법으로 수많은 사람에게 건강을 찾아준 신현정건강교실’(신현정 원장)을 도전한국인 인증 17호점으로 선정했다.

 

▲ 도전한국인 17호점 신현정 원장     © 챌린지뉴스

 

신현정 원장은 대전지역서 괄사요법으로 수많은 사람에게 건강을 찾아주었다.

그동안 괄사의 두려움을 재정립하여 미초괄사라는 간단하면서도 거의 통증이없는 새로운 괄사법으로 교육을 하는 건강교실을 운영중이다. 그 실력을 인정받아 신지식인상과 대체의학 명인상을 수상하였으며 국제생활건강괄사협회 부회장으로 맹 활약중이다.

 

자그마한 체구에도해피라이프봉사단을 만들어 여러 군데 다니며 왕성한 봉사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작은거인 신현정 원장을 추천한다

 

▲ 해피라이프 봉사단.     ©챌린지뉴스

  <김명수 인물인터뷰전문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추석 연휴 이색 모임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