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도전인] (8) 고령화 시대 일자리 창출 선도하는 부유한 회장

- ‘원가몰플러스’ 부유한 회장

김명수 기자 | 입력 : 2019/02/06 [09:47]

▲ ‘원가몰플러스'’부유한 회장     © 챌린지뉴스

 

챌린지뉴스에서는 고령화시대를 알고 나이드신 분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몸으로 꿈을 만들어가는 삶을 살아가시도록 하기위해 협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회사를 운영하는 부유한 회장을오늘의 도전인으로 선정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바로앞에있는 원가몰플러스는 앞으로 고령화시대를 알고 나이드신 분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몸으로 꿈을 만들어가는 삶을 살아가시도록 하기위해 협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회사이다.

나이든 분들이 매일 50~70명 모여 식사도 같이하고 건강등 세미나도 들을 수 있다.

서로 협력하고 행복하고 즐겁게 지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어려운 고비를 하나씩 헤쳐나가고 있는 원가몰플러스 부유한 회장은 뚝심있게 정부도 못하는 일을 해내가고 있다. 누구나 60세 넘으신 노인 분들을 최우선 환영한다는 부유한 회장이다. 그래서 회사도 ()꿈꾸는 삶으로 정하고 원가몰플러스를 운영한다.

고령사회로 접어드는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일자리를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실버세대의 일자리를 만드는 도전이야말로 큰 힘이 된다.

더구나 이번에 사단법인 '천만일자리창출국민연합'의 초대 총재직을 맡아 전국의 소호점등을

통하여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일자리를 만들어 나이드신 분들도 경제적인 일을 할수 있도록

연일 애쓰고 있다.

 

▲ 부유한 회장은 뚝심있게 정부도 못하는 일을 해내가고 있다    © 챌린지뉴스

     

<김명수 인물인터뷰전문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기사
도전한국인 자원봉사단, '중랑천 깨끗이 만들기 캠페인' 진행